호날두 맨시티, Ydywaxiibfroom
OSEN강필주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6 유벤투스의 최종 이적지가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가 아니라 파리 생제르맹 PSG이 될 수도 있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6유벤투스가 올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 유니폼을 입고 프리미어리그 EPL 무대를 누빌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Cdn Interfootball Co Kr News Photo 202108 53980
영입이 무산될 경우 호날두 영입을 고려할 수 있다면서도 다만 호날두의 이적료인 2500만 유로342억 원가 걸림돌이라고 덧붙였다.
호날두 맨시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유벤투스가 맨체스터 시티 이하 맨시티 이적을 직접 추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맨시티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호날두 맨시티 아니라 메시있는 PSG 가나.
바로 세계 최고의 공격수 호날두다. 이후 호날두는 대리인을 통해 맨시티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호날두가 이적을 원하는 곳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한 맨시티 등이다. 고령의 호날두에게 고액의 주급과 이적료 지급을 꺼리고 있다.
27일 한국시간 영국 익스프레스는 맨시티 이적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던 호날두지만 그의 에이전트 호르헤 멘데스가 프랑스 파리에 상륙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맨유 호날두 하나로 고민 해결맨시티 팬들 분통 입력 20210828 1821 수정 20210828 1826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지난 16일 한국 시간 스페인 매체 아스 AS는 호날두가.
프랑스 매체 르퀴프에 따르면 월드 호날두가 맨시티행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행선지는 다름아닌 맨체스터 시티이기에 더욱 눈길이 간다이적설을 부인하던 호날두가 맨시티 이적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 애슬래틱은 맨시티는 호날두에게 이적료를 지불할 마음이 없다라면서 유벤투스도 호날두를 공짜로 풀어줄 마음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문제는 호날두 자신의 생각과 달리 그가 시장에서 인기가 없다는 것. 맨시티는 호날두에게 연봉 1280만 파운드약 206억 원와 2년 계약을 제시할 의향이 있다고 보도했다. 1케인 놓친 맨시티 호날두 영입에 관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유벤투스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행을 원하고 있다. 호날두 결국 유벤투스 떠나나맨시티PSG 등 이적설. 호날두도 그 후보가 될 수 있다.
Osen강필주 기자 해리 케인28 토트넘이 잔류를 결정하면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 유벤투스의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이적설이 힘을 얻고 있다. 고령의 호날두에게 고액의 주급과 이적료 지급을 꺼리고 있다. 결국 이런 상황이.
맨시티는 공격진 보강에 고민이 크다. 맨시티 입장에서 케인 영입이 가능하다면 호날두 영입에 자금을 투자하기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맨시티가 케인 영입에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호날두 영입을 추진할지는 미지수다.
현재 호날두는 유벤투스를 떠나 맨시티행 급물살을 타고. 2021년 08월 25일. 2동문시장 우리수산 2021 고객만족대상 선 3오세영 서른 아홉 합류ihq 전속계약 후 4랜선장터 정호영 안정환x장윤정과 순무김치.
다만 호날두의 맨시티행이 성사된다면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신의를 저버리게 된다. 맨시티와 토트넘이 케인 협상을 두고 아직까지 큰 진전은 없다.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팀을 떠난 뒤 케인 영입을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무산됐다.
맨시티에 비장의 카드가 추가될 수 있다는 점이다. 영국 BBC는 27일 한국시간 유벤투스가 호날두 측에 그의 이적을 허용하겠다는.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26일한국시간 맨시티는 호날두 영입에 관심이 있다.
호날두 본인이 가장 희망하는 이적지는 맨시티. 호날두는 2003년부터 6년 동안 맨유에서 활약했다. 호날두가 다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로 돌아오고자 한다.
호날두 이적설 재점화psg에 이어 이번엔 맨시티. 이어 매체는 호날두는 포르투갈 대표팀 동료이자 맨시티 선수인 베르나르두 실바 27 주앙 칸셀루 24 후벵 디아스 24와 이적에 관해 대화를 나눴다라며 맨시티 역시 호날두 영입에 관심이 있으며 플랜 B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각종 유럽 매체들이 25일 일제히 긴급 보도하면서 호날두의 거취에 관심이 쏠린다.
호날두 친정팀 맨유 배신하고 라이벌팀 맨시티 이적 추진한다. 사진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인스타그램르퀴프 유로스포츠 등 유럽 매체들은 25일 호날두가 맨시티 이적을 바란다고 전했다앞서 호날두는 자신의 이적설을 부인한 바 있.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36포르투갈의 깜짝 이적이 성사될지 관심이다.
현재 호날두의 이적료는 3000만 유로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 본인이 가장 희망하는 이적지는 맨시티. 하지만 현지언론들은 맨시티가호날두에게 현재 받는 주급 계약에서 절반 이상의 인하를 요구할 것이라며 심지어 그들은 유벤투스에 이적료를 낼 의향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영국 스카이스포츠 등 현지 주요매체들은 25일 한국시간 호날두가 유벤투스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따라서 새로운 공격수가 절실하다. 호날두는 2003년부터 2009년까지.
유벤투스 내부 소식통에 따르면 호날두에게 들어온 제의는 한 것도 없다. 현재 호날두의 이적료는 3000만 유로412억 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 본인이 가장 희망하는 이적지는 맨시티.
Spotvnews 충격의 이적시장 아직 안 끝났다 호날두 맨시티 이적설
이적하라는 건가 호날두 맨시티 유니폼 입었다 축구게임에 등장 스타뉴스
호날두의 맨유 사랑 맨시티 가느니 카타르로 Goal Com
Post a Comment
Post a Comment